자소서 너무싫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자소서 너무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fine
· 9년 전
아 동지.. 4번 미치겠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rufine 죽고시펑요.....한번다썻다가 완전이상하다는소리듣구 멘탈나가버렸습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fine
· 9년 전
헐랭...저는 담임쌤께서 읽으신 뒤 이건 읽고 그냥 휙- 할꺼라구....하하핳하 정말.. 수시접수 시작인데. 우리 어떡하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