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사귄 남자친구랑 몇달전에 헤어졌는데 얼마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4년사귄 남자친구랑 몇달전에 헤어졌는데 얼마전에 여자친구가 생겼단 소식을 들었어요. 저도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기분이 이상하네요. 내가 진짜 과거가 됐구나. 아무 느낌도 없을줄 알았는데 뭔가 마음을 턱 하고 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