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나는 바이***얼, 양성***다. 근데 내가 진짜 너무 화가 나고 슬프고 무너지겠는 건, 게이들이나 레즈비언같은 동성***들이 성소수자로 차별받으면서도, 그 중 일부도 양성***들을 차별한다는 것이다. 잘 알지도 못 하면서. 무작정 소수라고 차별받는 시선이라는 게 얼마나 괴로운 줄 알면서. 정말 할 말을 잃는다. 오히려 자기가 동성***라고 커밍아웃하는 사람한테 나는 내가 양성***라고 커밍아웃 하지 못한다. 차별이 낳은 또 다른 차별의 시선이 두렵고 지독해서. 오히려 낯설어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