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제발 전쟁이 일어났음 좋겠다
전쟁으로 기아, 가난, 싸움, 또 다시 전쟁 반복적으로 일어났음 좋겠다 어차피 ***같아질 거 다들 다 ***같아졌음 좋겠다
여자는 ***살해 당하고 남자는 싸우다 온몸이 벌집으로 이뤄줬음 좋겠다. 나에겐 사회적인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위험에 둘러싸인 인간들이 본능을 깨우쳐 끼리끼리 싸우다 죽어버렸음 좋겠다 나 또한 죄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싶다 눈 앞에서 비참하게 다 같이 비참해지고 미쳐버렸음 좋겠다
그것이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소원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