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전쟁이 일어났음 좋겠다 전쟁으로 기아, 가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ey2746
·9년 전
제발 전쟁이 일어났음 좋겠다 전쟁으로 기아, 가난, 싸움, 또 다시 전쟁 반복적으로 일어났음 좋겠다 어차피 ***같아질 거 다들 다 ***같아졌음 좋겠다 여자는 ***살해 당하고 남자는 싸우다 온몸이 벌집으로 이뤄줬음 좋겠다. 나에겐 사회적인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위험에 둘러싸인 인간들이 본능을 깨우쳐 끼리끼리 싸우다 죽어버렸음 좋겠다 나 또한 죄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싶다 눈 앞에서 비참하게 다 같이 비참해지고 미쳐버렸음 좋겠다 그것이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소원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