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은 사회적인간이라 혼자선 못산다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ksue
·9년 전
*** 인간은 사회적인간이라 혼자선 못산다는데 왜 난 어울리려 할수록 *** 힘들어지냐? 나만그럼 난***인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아니에요 .. 방법이 잘못됬거나 맞지 않거나 혹은 맞는 사람을 만나시지 못해서 그럴 뿐이에요 너무 그렇게 극단적으로 생각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맞는 사람을 힘드시더라도 여러 방법들을 해보시다가 찾으신다면 행복하실 순간이 분명 오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