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우습고 허무하다.. 고딩때부터 친하게 지냈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참 우습고 허무하다.. 고딩때부터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이 결혼하고나니 아무것도아닌 관계가 되어버렸다... 전에는 같이 나눴던 고민들이 이젠 나의 흠이 되어버리고 마치 얼마나 시집을 잘갔냐가 등급이 되는것마냥 저들끼리 연락하고 깔깔대고 적당히 거리두고... 나도 이런 의미없고 피곤한관계 끊어버리고 편하게 생각하자고 머리로는 생각하는데 마음은 서럽고 서운하고 속상한마음이 쉽사리 가시지않고 두고두고 나를 괴롭힌다.. 짜증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