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입니다. 같이 다니던 무리중 한명과 오해로 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학생입니다. 같이 다니던 무리중 한명과 오해로 멀어진후 혼자다니기 시작했어요. 반에서 다른 무리에 들어가려고 노력도 해봤지만 다니던 무리애들중 몇명이 이미 이간질이나 뒷담화를 해서 아무랑도 친해질수가 없어요. 혼자는 익숙했는데 이젠 사람들을 만나는게 무섭고 얼굴이나 눈을 마주치는게 무서워요. 게다가 지금도 무리애들이 저를 못마땅하게 대하는 것부터 저스스로가 눈치보여서 힘들더라구요. 꿈에서 자꾸 그 무리애들과 화해하는 꿈과 모든사람들이 저에게 삿대질하는 꿈을 꾸고있어요. 어떻게하면 무서움을 극복하고 사람들과 어울릴수있을까요.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kinahon
· 6년 전
세상은 넓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Y0225
· 6년 전
"이것 또한 곧 지나가리라" 라는 말이 있듯이 지금 너무 힘들고 지치겠지만, 막상 제가 하는 말이 현실에서 당장 구해줄 수 없지만 힘내고 계속 당차게 살면 분명 더 좋은 친구 사귈꺼에요. 저도 11년 전에 그랬고 덕분에 다른 친구 사겨서 지금 11년 지기가 4명이나 생겼어요. 지금 생각 하지만 그때 나를 따돌렸던 무리한테 나 자신을 그애들 한테 맞춰 살았다면 지금 너무 피곤한 인생을 살았을것 같아요. 더 좋은 사람 분명 만날 수 있을 거에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0613
· 6년 전
지금 저랑 똑같네요 .. 저는 지금 조금의 잘못을 해서 무리에서 떨어져나갔어요 사과해도 달라지는거 없으니까 하지말라고 하네요 다 소문이 퍼져서 애들이 저를 멀리해요 ..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얼굴에 철판깔았어요 속은 쓰리고 가끔 심장이 쿵 쿵 뛰는데 그냥 이런데에서 제 얘기 하면서 풀어요 ..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erall
· 6년 전
에공...힘내세요ㅠㅠㅠㅠ그냥 내 인생에서 지나갈 사람들일거에요...ㅠㅜ 다시 사람들과 어울리실수 있으시길 바랄께요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