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제가 전학가려하는데요... 그 전학절차 오래걸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ired10
·9년 전
ㅈ제가 전학가려하는데요... 그 전학절차 오래걸려요? 과정도 자세하게 말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1234
· 9년 전
전학 절차는 담임쌤이랑 같이 하면 쉬울거같지만 왜 전학을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학가서 적응하려면 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요 ㅠㅠㅠ 경험자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