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으면 사람들도좋아하려나.... 수면유도제먹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rincess0508
·9년 전
내가 죽으면 사람들도좋아하려나.... 수면유도제먹고 쓰러져야겠다... 그래야 걱정을해주려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네가 죽으면 난 영원히 널 미워할거같아 나랑 얘기 한번도 못해보고 가버린 네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0victoria0
· 9년 전
죽으면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아요 다 슬퍼하실거에요 그러니깐 죽으려고 하시지마세요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아무도 그렇지 않아요 죽음은 끝을 의미해요 물론 죽은 사람한테만요. 살아있는 주변인들은 그 짊을 또 짊어가야하죠 죽음은 절대 그 누구도 행복할 수 없는 최악의 선택이에요.. 힘드시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셨으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긍정적 사고의 힘은 어마어마해요 분명 지금 힘드신만큼 좋은일 일은 일어날거에요 절대 그런 생각하지마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글쓴이)
· 9년 전
@hjwel2638 죽기싫어요이렇게살기 싫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글쓴이)
· 9년 전
@0victoria0 안죽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글쓴이)
· 9년 전
@skynara 안죽어요...심하게우울한것뿐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어떤게 너를 우울하게 만들었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글쓴이)
· 9년 전
@skynara 그냥 내자신이싫어요 혐오스럽고 나만이런환경인것같고.... 학업도너무스트레스받고 집안에서 갈등도그지같고요 휴....... 그냥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안녕 좋은 아침이라 하고싶은데 너에게는 좋은 아침이 아닐거라는 생각이 드네 혹시 다른 사람들의 글도 한번 읽어봤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글쓴이)
· 9년 전
@skynara 읽어봤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