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싸웠는데 제가 싸운이후로 화가나서 다른애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랑 싸웠는데 제가 싸운이후로 화가나서 다른애들한테 욕을하고다녔어요 그래서 걔가 안좋은 이미지를 받았나봐요 저는 제가 잘못을 저지렀다는걸알고 갑자기 미안해지고 후회되서 사과를했더니 그애가 알겠다고 하고 몇달이 지났어요 근데 걔 친구가 이제와서 그일을잡고 늘어지면서 왜 다른애한테 내친구 뒷담깠냐고 그러네요 제가 사과했다니까 뻔뻔하게 사과가 나오냐고 기분나쁘게 예기를해요 이거 뭐 어떻게해요 전 사과도하고 반성도했는데 제가 여기서 뭘 더해야하나요 아니 애초애 걔가 기분이 나쁘면 저한테 예기를하지 왜 제3자까지 끌어들어서 예기를 하죠 미안하긴 하지만 너무 어이가없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victoria0
· 9년 전
헐 어이가 없네요 마카님이 그 친구랑 싸웠는것 까지는 괜찮은데 다른애들한테 욕을 해서 그 친구가 나쁜이미지를 받아서 피해를 본건 마카님이 잘못하신거에요 !! 하지만 마카님도 반성하시고 있었고 잘못된 행동이란걸 아셨으니 다행이에요 근데 걔 친구라고 하시면 싸운친구의 친구 제 3자분 이 끼어드셔서 내 친구 뒷담 왜 깠냐고 따진건 그 3자인 친구가 잘못한거에요 그럼 3자인 친구한테 깐건 미안하다고 싸운친구한테 몇달전에 얘기해서 알겠다고 하고 끝났다 그때는 싸워서 화가나서 까고 다녔었다 잘못된 짓인지 인지하고 있다고 하시고 반성은 충분히 했다고 그러시고 이 일은 해결된 일인데 몇달 지났는데 그러면 어이없다고 솔직하게 말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 마카님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