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밤공기 시원해.. 이럴때 공원에 앉아 하늘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요새 밤공기 시원해.. 이럴때 공원에 앉아 하늘바라보는거 좋하는데 혼자라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저도 그래요 ,, 공감이 가네요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밤공기 맞는건 혼자여도 괜찮던데요ㅎㅎ..! 휴식타임은 혼자 갖는게 오히려 좋은시간일데도 있더라구요 :) 그치만 후에는 꼭 당신과 맞는 사람과 맞는 밤공기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nfwlak
· 9년 전
저도 지금 혼자있는데 왠지모르게 우울하네요ㅠ 앞으로 혼자있을시간ㅇ 많을거같은데 걱정이에요ㅜ 구래도 우리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