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으면 자는걸 나보고 어떡하라고.. 스트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ard
·9년 전
스트레스받으면 자는걸 나보고 어떡하라고.. 스트레스 주는 사람이 누군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정작 스트레스 주는사람은 모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주는 사람이 나빠 내가 피곤하고 싶어서 잔다는거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