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성이 없고 아는게 별로 없고 재미도 없고 새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붙임성이 없고 아는게 별로 없고 재미도 없고 새로 만난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나랑 있을때 편하게끔 배려를 해 줘야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생각만해요 생각만ㅋ 뭘 물어봐야될지도 모르겠고 자꾸 말하다보면 할 말이 없어요 그럼 또 어색해지고....그리고 아는게 없다는거는 제가 학생인데 학생들은 주로 연예인 가수들에 관심이 많잖아요. 근데 저는 가수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요..아는 아이돌 몇없고 그룹은 알아도 멤버들까지 다 아는건 유일하게 엑소, 레드벨벨,마마무...?몇그룹더 있긴한데 손으로 다 세고도 손가락이 남아요. 그래서 애들이 말하면 잘 끼지도 못하고요 아이돌파다보면 막 전문용어?같은것도 쓰고 그러더라고요. 전 그런것도 몰라서 들으면 멘붕이더라고요. 그래도 아예 연예인에 관심 없는게 아니라 배우들한테는 관심이 있는데 애들이 배우에 별 관심이 없더라고요. 애들이랑은 그런거 아니면 별로 얘기 할게 없는데 제가 아는게 없다보니 할 말이 더 없어지고 또 제가 재치있게 말을 하는 편이 아니예요 저도 재치있게 재밌게 말하고싶은데 그게 또 안되네요. 애들이랑 말하다보면 자기가 겪었던것들 이런걸 재치있게 말하는 애들보면 진짜 부러워요. 전 제가 겪었던것들 이런것들도 별로 없다보니 제 경험담을 말하고싶어도 말을 할 수가없고요. 애들이 장난을 치면 또 어떻게 받아쳐줘야 할지도 모르겠고요... 그리고 애들이랑 놀고나면 진짜 기가 너무 빨려요ㅠ 원래 이느낌은 느껴본적이 없는데 요새 너무 많이 느끼네요... 아진짜 너무 답답하고 뭘 어떡해야지 될지도 모르겠어서 혼자 막 말해서 뒤죽박죽 뭔 소린지 모르겠는데 사람 사귀는게 유지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jfiodld
· 9년 전
저도예요 그래서 재미없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소심한 사람으로 인식되있어서 자존감도 내려가고 난찌질인가 이런생각들어서 함드네요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iejfiodld 맞아요...자존감 진짜 마이너스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some
· 9년 전
힘드겠어요... 저도 사람들헌테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몰르겠구요.. 그래서 답답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aysome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