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내가 참 ***같거든 드럽게 한심하고 드럽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uyu37
·9년 전
나도 내가 참 ***같거든 드럽게 한심하고 드럽게 혐오스럽거든 사람 만나는건 점점 무서워지고 나가기싫고 자꾸 도망치고싶고 숨고싶고 죽고싶어 이생각만해 숨이 턱까지 막혀서 미칠거같이 힘들어 너무 힘든데 말을 그딴식으로밖에 못하냐 오늘 또 나갔다왔어 강아지 델고 그래 니말처럼 인적드문 곳이었지 공기좋고 인적드문곳에서 두시간을 걷다왔어 대인기피증이 점점 심해지는데 그래도 나갔다왔어 마트도갔고 돈도뽑으러갔고 미용실도갔고 슈퍼도갔어 차들도 많이 다니는 도로를 쉴새없이 걸었어 이게 나한텐 얼마나 숨막히는 일인지 모르겠지 이해할수가없겠지 그저 *** *** 밖에못나가는애 밖에나가도 하는짓 뻔한애 그렇게 생각하지 나는 이제 어디나가면 나간다 어디간다 이런소리 하나도 안할라고 어차피 방금처럼 생각할거니까 ***들이 가는곳 갔겠지 사람 한명 없는곳 갔겠지 아빠가 봤어? 뭘아는데 내가 왜이러는지 왜이렇게됐는지 뭘아는데 무슨도움을 줬는데 죽고싶다 속이너무갑갑해서 무작정 나갔는데 갈곳도 없네 좀 어디가서 하루온종일 안들어오고싶다 죽고싶다 그래 대인기피증걸린 ***인데 뭐 내가 더더 혐오스럽고 한심하다 나좀낳지말지 죽고싶다죽ㅇㄱ‥ㅣㅍ다죽고싶다죽고싶다죽‥ㅣㅍ다죽고싶다죽고싶다죽고싶다죽ㅇ고십다죽곳ㅍ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