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사람과 사귀던지 끝은 항상 있고 헤어지기 마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kssk1235
·9년 전
어떤사람과 사귀던지 끝은 항상 있고 헤어지기 마련이더라고요 그게 무서워서 새로운사람 만나기가 힘들어요 어찌됫든 또 헤어질꺼 같아서 마인드를 고쳐먹고 싶은데 잘안되요 자존감도 낮고 내자신이 뭔가 부족해보이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d
· 9년 전
그러면서 배워가는거죠 저도 자존감은 애들한테 항상 한소리 먹을정도로 낮은데 연애는 나름...잘하고있습니다. 끝을 생각하며 연애하면 당연히 끝이나죠 좋은점만 생각하려하고 긍정적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