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약간 어설픈 비급 영화가 좋다 약간의 어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au
·9년 전
나는 약간 어설픈 비급 영화가 좋다 약간의 어설픔이 꼭 사람과 닮아서 그래서 왜인지 영화가 영화같지 않고 오히려 현실감이 느껴져서 그래서 좋다 귀엽고 사랑스럽고 꼭 안아주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저는 이 글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안아주고싶은 것까진 쑥스러우니까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