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때문에 너무힘들어요 너무 힘들어서 운적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할아버지때문에 너무힘들어요 너무 힘들어서 운적도 있어요 위로의 말을 많이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nara
· 9년 전
무엇때문에 힘든지는 제가 모르지만 힘든 이유를 말하지 않으신거는 말하기 원치 않는거로 감히 생각하겠습니다 저도 지금 힘든시기를 겪고 있어요 제가 한 행동에 책임을 져야하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도 받고.. 자살 충동도 느끼기도 하고 하지만 되게 사람이라는게 힘든 상황에서 힘내 라는 말이 생각보다 크게 와닿고 그로 인해 삶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글쓴이분이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힘든 과정들을 잘 헤쳐 나갔으면 좋겠어요 정말로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ryfong
· 9년 전
저는 할머니가 엄청 괴롭혔어요. 어릴때는 마냥 가만히 있다가 고교생되서 맞서 싸우니 도리어 얌전해지시더라구요 ; 이후 돌아가셔서 지금은 잘 지냅니다. 트러블이 좀 나더라도 화도내고 그러세요. 못할거같아도 터져나올때가 있을거에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ryfong
· 9년 전
저는 할머니가 엄청 괴롭혔어요. 어릴때는 마냥 가만히 있다가 고교생되서 맞서 싸우니 도리어 얌전해지시더라구요 ; 이후 돌아가셔서 지금은 잘 지냅니다. 트러블이 좀 나더라도 화도내고 그러세요. 못할거같아도 터져나올때가 있을거에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ryfong
· 9년 전
저는 할머니가 엄청 괴롭혔어요. 어릴때는 마냥 가만히 있다가 고교생되서 맞서 싸우니 도리어 얌전해지시더라구요 ; 이후 돌아가셔서 지금은 잘 지냅니다. 트러블이 좀 나더라도 화도내고 그러세요. 못할거같아도 터져나올때가 있을거에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ryfong
· 9년 전
저는 할머니가 엄청 괴롭혔어요. 어릴때는 마냥 가만히 있다가 고교생되서 맞서 싸우니 도리어 얌전해지시더라구요 ; 이후 돌아가셔서 지금은 잘 지냅니다. 트러블이 좀 나더라도 화도내고 그러세요. 못할거같아도 터져나올때가 있을거에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저도 좋은 위로의 말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할아버지께서 작성자님의 곁에 계속 계실 수는 없잖아요..끝이 올거에요... 그리고 화나면 화내실 수도 있고 슬프면 우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누가 뭐라하든지간에 아무리 나이가 어리고 손자 손녀여도 사람인데 당연히 부당한 일, 속상한 일 당하면 화나고 슬프죠.. 만일 참지 못하는 상황이 와도 전 전혀 작성자님이 나쁜놈이라서 그런거라 생각 안하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