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또 ..2주전쯤 여기서 만나서 톡하면서 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또 ..2주전쯤 여기서 만나서 톡하면서 일상얘기 했었는데..며칠전에 제가 참다가...살필요가 없다..죽었어야 된다..그냥 놔둬라..이런얘기 해서 프로필은 바뀌었는데 제 톡은 안읽으시네요...또 소중한 사럼 잃은것같아서..어떡해해야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blamp
· 9년 전
그분은 님께 많이 지치신 것 같아요.. 일단은 시간적 거리를 두고 좀 기다리다가 나중에 다시 연락해보세요. 그 때도 연락이 안 된다면 아쉽지만 둘의 인연은 거기까지인 거죠. 좋은 사람을 잃었으니 아쉽지만, 반성하면서 다음에 만나게 될 좋은 사람에게 더 잘해주시면 돼요. 너무 마음쓰지는 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amblamp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