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식사를 하고나면 달콤한게 땡기고, 단걸 먹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식사를 하고나면 달콤한게 땡기고, 단걸 먹으면 입이 달아서 식사류가 다시 땡겨요.. 이 무한한 악순환 어찌해야할까요..ㅜ 평소에는 조금 덜한데, 주말같은 경우는 쉬면서 보상심리 욕구가 더 강해지는건지 저 패턴을 반복하고 폭식을 심하게 하는 것 같아요. 지금도 저녁먹고나니 달콤한 쿠키가 너무 땡겨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