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프게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아프게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ly1555
· 9년 전
죽지 않는게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9년 전
그래서 못 죽고 있어요. 죽음은 안 무서운데 그 과정이 무섭네요. 일단 살아있는 동안만이라도 안 아프게 지내도록 해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lcoool
· 9년 전
죽는 것도 사는 것 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힘든 과정이래요- 사는 게 좀 아파도 빨리 나을 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찾아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