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 사람을 좋아하는 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너무 힘들어요...... 하루종일 그 사람 생각만 하고, 말 한 마디에 울고 웃고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진 것 같아요...... 이제 조금만 좋아하고싶어요. 좋아하는 마음이 100이었다면 이제 20정도만 좋아하고 싶어요. 마음을 좀 정리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정리하려고 해도, 그 사람에게서 카톡이 오면 정리하던 마음이 다 물거품이 돼버려요...... 그 사람 마음 속엔 제가 크게 자리잡고 있진 않은 것 같아서 너무 힘들고... 그래도 전 너무나도 좋아해서 더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maile365 공부를 해야 하는데 공부하는 내내 그 사람 생각만 나고 집중이 안 돼요.... 친구를 만나서 재밌게 놀면서도 그 사람이 계속 생각나고.... 그 사람과 카톡을 안하면 좀 괜찮아지는데 카톡을 하게되면 더 마음이 부풀어져서... 마음같아선 연락 쉬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01
· 9년 전
그럴땐.. 억지로라도 좋아하는 다른 것을 만들어야해요. 제일 효과가 있어요 왜냐면 자신이 감정. 체력 소비해가며 애정을 쏟는 것에는 한계가 있는데 그게 두 개가 되어서 상대적으로 생각이 줄어듭니다.. 꼭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것이 아니여도 좋아요 그냥 동경하거나 존경하거나, 닮고싶거나 다양한 형태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대상을 만들어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as01 그래야겠어요..ㅠㅠ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뭐라도 다른 데에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