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시간은 약이었다 네가 나를 떠난 후 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로 시간은 약이었다 네가 나를 떠난 후 나는 죽을 줄 알았다 하지만 그 또한 다 지나가더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정말 그런가요? 시간이 다 지나고 난 후에는 죽을것같던 감정도 사그라지나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jwel2638 마음의 상처가 사라지진 않지만 딱지가 앉고 떨어지고 새살이 나서 흉터만이 남듯, 시간이 지나고 나보니 '아, 나 여기 다쳤었지'하고 받아들여지더군요.. 한달 두달 정말 괴롭고 죽을 것 같다가 그게 지나니까 밥도 잘 먹고있고 하고 싶은 것도 조금씩 생기고, 한 밤 한 밤 자고 일어날때마다 놀랍도록 옛기억에서 멀어져가는 게 느껴져서 놀랐습니다. 정말로 시간은 약이고 그 또한 다 지나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제가 헤어진지 한달이 조금 넘었거든요 그래서 아직 죽을것 같고 너무 괴롭고 힘들고 밤이 제일 힘들어요 그래서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와닿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경험담을 직접 들으니까 시간이 약이라는 말에 믿음이 가네요 .. 정말 이 고통스러운 시간 또한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글쓴이님은 고통스러운 시간이 지나고 다 지나가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