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달에 교통사고 당했는데 한 세바퀴? 덤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교통사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작년 6월달에 교통사고 당했는데 한 세바퀴? 덤블링 하고 떨어졌는데 그때는 뼈에는 무리 없는것 같아서 그냥 손만 엑스레이 찍고 치료 받았는데 2~4주일 뒤부터 엄청 많이 뛰면 무릎이 깨질듯(보단 조금) 아프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3분 동안만 뛰어도 무릎이 아프고 그러고 그냥 길 걷다가 무릎 힘이 풀려서 다친것도 많고... 교통사고 후유증인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icaH
· 9년 전
그런거 같아요, 언능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후유증은 바로나타날수도 천천히 나타날수도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essicaH 넵:) 내일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