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역시 사람보단 고양이가 좋아!: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yam
·9년 전
난 역시 사람보단 고양이가 좋아!:3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3h
· 9년 전
저도 고양이 참 좋아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am (글쓴이)
· 9년 전
@am3h 여기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동지분이 있군요! 반가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am (글쓴이)
· 9년 전
@normal1000 앗 저도 동물은 가리지않고 거의 다 좋아하는데 고양이가 최고 좋아요! 사람보다 동물이랑 있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yam (글쓴이)
· 9년 전
@!6e4c56af8fd741abd87 헉 그렇군요! 이제 털뿜뿜의 계절인데 같이 힘내요! 고양이 최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고양이 겁나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