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남자친구하고1년반개월 정도사겼는데잘사귀고잇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pwlsq123
·9년 전
저가 남자친구하고1년반개월 정도사겼는데잘사귀고잇다가 저번주금요일날에 연락을 쪼금밖에안했어요 그래서 그남자친구가 저를찼어요 근데 저친구들이 걔한테 다시 사겨보라고이렇게말을했는데 솔로 로산데요 여친이잇으면 자유롭지못한데요 그래서 내가 고백하면어떻게할꺼냐고물어봤는데 차기는싫은데 사귀기가싫데요 어떻게해야할까요...?저는 걔를못잊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헤어짐에 분명치 못한 이유가 자리하는거 같아 이야기를 건네기가 조심스럽네여..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와중에도 상대방의 의사는 분명하게 드러나 잇다는 거.. 자신이 잊지 못한 이유 로 상대를 가로막는 감정이 사랑일까여.. 서로의 감정이 교류하기에 존재하는 것이지 한쪽으로 치우쳐지는 건 서로가 힘들어 가는 과정이 아닐까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dpwlsq123 (글쓴이)
· 9년 전
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