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자친구를 사귀어도 떠날까봐 걱정부터 할거같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lia0102
·9년 전
난 남자친구를 사귀어도 떠날까봐 걱정부터 할거같아 남자라는 사람들을 마음속 아주 깊은곳부터 두려워하고있어 아이러니하게도 두렵지만 친구하면 재밌어서 좋아 남자애들이 잘해주면 고맙기도 하지만 이성이라 잘해주는거같아서 마냥 좋지도 않아 친구하고싶어 근데 쟤네들은 나랑 똑같이 그림도 취미로 두지도 않고 난 쟤들처럼 담배도 술도 못하고 게임도 잘 못하고 맨날 나혼자야 쟤들 사이에 있으면 마냥 편하지도않고 난 내몸 지켜야지 생각밖에 안들고 이도저도 못하고 쓸쓸해서 울고 그래 그냥 친구하고싶은데 용기도 안나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해 왜난 우리과에서 홍일점일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a0102 (글쓴이)
· 9년 전
@!da61f5416ead5001610 엄....고딩때는 디자인과 였지만 지금은 공과 여대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