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우야 내가 너무 어리광 부리고 따라다니는거..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2cure
·9년 전
태우야 내가 너무 어리광 부리고 따라다니는거..싫지?...미안해... 실제로...미않하다고..말못..하는것도...미않해.. 내...가...용기가..나지..않아...나같은...년...이랑 사귀어주고...안아주고...해줬...었는데....미않해.. 정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