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요...제가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런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있잖아요...제가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런데요.. 만약에 정말 이걸 못하면 죽은거나 싶겠다 싶을 정도로 직업으로 삼고싶거나 아니면 취미로라도 가지고 싶고 그걸 배울때 너무나도 행복하고 날아가는것만 같은게 있는데 집안 상황이나 돈 때문에 취미로라도 하지 못한다면 도대체 어떡해야하나요? 태어난지 15년 밖에 안되고 사는게 이번이 처음이고 무언가를 포기해야하는 상황을 맞닥뜨린게 이번이 처음이어서 도저히 어떡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알바를 하면서라도 배우고 싶은데 알바도 공부에 지장이 생긴다며 허락안해주실 것 같고 왜 어릴때는 모두가 너가 무언가를 할때 행복한 일을 찾으라면서 막상 우여곡절 끝에 찾으면 취미로도 이룰 수 없는 그저 꿈인 것 뿐인지... 저도 이제 철들어가고 있으니까 알아요. 포기해야 할 일들을 더 만나게 될것이고 내가 행복하자고 남에게 부담을 주어서는 안된다는것. 근데 정말 이제 더이상 그걸 배우지 못하고 있는 저는 그저 공기빠진 풍선 같은 것 같아요. 아무의미 없이 그저 숨만 들이키고 내쉬고 있는 존재. 아...참고로 제가 배우고 싶은것은 정말 돈이 마아않이 들어가요... 배우는데 일주일 한시간이면 한달에 15만원 두시간이면 25만원, 배우는데 필요한 물품을 미래에 점점 단계가 높아질 때 까지 모두 준비한다면 200~300만원.... 급수 따는데도 안무비에 음악비에 급수시험비에 많이 들걸요... 아...슬프네요.. 만약에 신이 있다면 제가 다른걸 좋아하게 했어야지. 왜 하필이면 없는 집안에 이런 걸 좋아하게 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hrmdls2017
· 9년 전
지원사업 같은 걸 찾아봐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glt2
· 9년 전
부모님께 말하세요 정말하고싶으니 알바허락해달라고 부모님게께지원을 바라지도 않고 제가 너무 하고싶어 하는거고 후회도 해보고 하는거지 해***도 않고 후회하는건 아무의미도 없어요 꼭 해보세요 세상에 자신이 좋아하는것을 못찾아 방황하는사람 얼마나 많은데요 꼭 설득 하길바랄게요 자식이기는 부모없어요 님의 얘기를 다 털어놓으시길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el
· 9년 전
당장 해야하는 일이라면 용기내서 부모님께 이야기드리고, 안된다 하시면 맞서는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나중에라도 할수 있는 일이고 하고싶은 마음을 유지할수 있다면 성인이 된 후에 알바하고 돈벌어서 다시 시작해도 좋겠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lglt2 정말 그래봐야겠어요..! 조언 감사합니다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icel 제가 하고 싶은게 리스크가 큰 스포츠 분야라 어른되면 아마 못할 거에요ㅠㅠㅠ 그래서 좀 배우다가 같은 종목의 싱크로나이즈 팀에 들어가려 하는데 그걸 하려면 4급 까지 따놔야 해서ㅠㅠ 한번 여쭤 볼게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