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그때가6살때 였는데 유치원에서 제일친한
남자얘가 있었는데,부모님은 늘 걔랑 같이
놀지 말랬어요.엄마와걔네어머니는 사이가
나빴거든요.근데도 우린 같이 놀고,같이
앉아서 밥먹고...근데걔가7살이 되자마자
다른 유치원이 됬지만 유치원이 끝나고
같이 맨날 놀았어요,근데 또8살이 되서
학교에 걔를 찾아봤지만 없었어요 그리고
맨날 걔생각만 했는데11살이 되서
걔랑 같은반이 됬는데..절 못 알아보더라구요.
그래서 걔랑 자주했던 말을 했어요
"호잇!빵야빵야!"웃기지만 걔한테가서
이렇게 말했었어요.근데도 절 못알아
보더라구요..오또카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