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아주 오래된 남자친구가 있다 나는 서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권태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에겐 아주 오래된 남자친구가 있다 나는 서로가 소중히 여긴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남자친구의 연락횟수도 줄고 전화로 말도 별로 않한다. 나룬 답답해 하고 짜증도 낸다 그래 권태기 일수도 있다 나에겐 니가 없으면 안돼는데 나는 지금 너무 외롭다 사랑받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uluu
· 9년 전
저두요 딱 그래요 전 이렇게 외롭고 쓸쓸한데 남친은 혼자서 잘 지내는 것 같아서 화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