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생일이 돌아와요... 그때가 저희가 헤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남친 생일이 돌아와요... 그때가 저희가 헤어진지 딱 5개월이네요. 그동안 서로 단 한번도 연락이 없었어요. 생일이 돌아오니까 맘이 착잡해요. 축하한다고 말하고 싶고.... 뭘 바라는건 아니에요 그저 저 한마디만 하고 싶어요... 안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연락하시고도 후회가 없을 것 같고 책임 질 수 있다면 하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 그렇지만 견디기 버거우실것 같다면 굳이 안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어떤 느낌이신지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깊게 고민해보시다가 후회가 들 한 쪽으로 선택하시는게 옳은 선택일거라고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