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젠 남아있고 싶지 않아.. 그냥 지쳐버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weetrain
·9년 전
세상에 이젠 남아있고 싶지 않아.. 그냥 지쳐버렸어.. 어차피..내가 없어도 세상은 그대로 지금처럼 돌***테니까 있어봤자 스트레스받고 외롭고 슬프고 힘들어.. 나좀 데려가줘 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