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 재미없다.. 살아있는게 오히려 괴로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weetrain
·9년 전
사는게 너무 재미없다.. 살아있는게 오히려 괴로울거 같은 생각이 드는 밤..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어떤 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힘드신가보네요.. 그래도 우리는 살아있잖아요 아무리 힘들어도 살아있는건 축복이라고 생각해요 힘든일로 인해서 무언가를 깨닫게 되고 가치관들이 변하고 그렇게 지나는것이라고 생각해요 .. 너무 힘들어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일들만 일어나시기를 간절히 빌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iki
· 9년 전
힘내라는 말은 하지 않을게요 그치만 힘든만큼 행복할거라는 말이 있잖아요,, 조금만 더 참으면 꼭 좋은날이 올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