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살시도(?)를 한적이 15번정도 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난 자살시도(?)를 한적이 15번정도 있다.내가 아프다는걸 너무나도 싫어하고 무서워 해서 목을 조르고 숨을 오래 참는것밖에 못했다. 하지만 번번히 이 생존본능 때문에 난 나도 모르게 숨을 쉬고 있었을때가 많다. 난 정말 죽을생각도 없는데 이러는걸까 싶기도 하고... 내가 이상한걸까? 어쩔땐 내가 미친것 같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이런 내가 정말로 살아도 되는걸까?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282deri
· 6년 전
우린태어낫기에 어떡게든 살아야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cocream
· 6년 전
목을 조르는 자살시도는 본능적으로 생명의 위협때문에 끝까지 못하게 되어있어요. 목숨 주어졌죠? 많이 힘들고 지쳐있는 작성자분이시네요. 쉬어가세요.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곳, 방법, 위로를 받으셔도 좋고요. 안 좋은 감정에서 빠져나오는 건 처음엔 쉽지 않아요. 그렇다고 못 하는 건 아니죠. 도움이 필요하면 필요하다고 외치세요. 타인을 돕고싶어하는 사람들도 꽤 있으니까요. 힘내세요. 조금 쉬어가세요. 왔던 길을 되돌아 보고 긍정적인 생각을 해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울었네요 집에 가족들이 다 자고 있어서 펑펑울지는 못했지만 입술깨물면서 울음을 억지로 참아가면서 울때보다 훨씬 더 시원하고 후련해진것 같아요. 앞으로 아예 자살도를 안할것 같다라고 보장은 못하겠어요.하지만 원래보다 덜 하게될것 같네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6년 전
자신이 미친것같다고 생각하는건 지극히 평범한 생각아닌가요...? 저는 하루에도 몇십번씩 생각해요. 그리고 만약에 살기싫다고 지금 죽으면.. 죽을수는 있겠죠... 운좋게요. 근데 만약 목숨이 끊기고, 갑자기 살고싶다는 마음이 생겨도 다시 죽은목숨이 돌아오지는 못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