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동생이 한명 있는데요 제가 너무 크게 부풀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woojigan
·9년 전
제가 동생이 한명 있는데요 제가 너무 크게 부풀리게 생각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언젠개부터 제 동생이 왕따가 될것 겉은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그 상태에사 그저께 동생 친구들이 제 동생 이름을 언급하고 있더라구요...설마 얘 젠째 왕따당하나 하고 물어봤는데 자기는 괜찮데요..성격이 얌전하고나 괜찮으면 모르겠는데 오바가 엄청심하고 놀리는갓도 엄청 심해요...혹시나 말 잘못해서 찍히는것 아닐까라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jamong04
· 9년 전
헉..동생에게 혹시나 힘든일있으면 다 말해보라고 물어보셔요..아마 견뎌낼려고 일부러 아무말 안하는거같아요.. 괜찮은데 안괜찮은거..아시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woojigan (글쓴이)
· 9년 전
그런걸까요....하지만 꼭 이건 저만의 부풀린 상상이였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