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랑한다고했잖아.. 나 좋아한다고 사랑한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별|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서로 사랑한다고했잖아.. 나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했잖아... 그런데 이젠 아닌거같아.. 나 혼자서 좋아하는거같고 나 혼자서 사랑하는거같고.. 나 혼자서 기다리는거같고... 나 혼자서 먼저연락하고.. 나 혼자서 연락기다리고... 나 혼자서 설레는거같고.. 나 혼자서... 나 혼자인거같아.... 이럴거알았으면 연애하자할때 고민해볼걸.. 연애가 아닌 나홀로 짝사랑하는기분이야... 외로운연애.. 연락횟수도 줄어진거보고 혼자 씁쓸하고 혼자 마음아파해.. 아픈데 아프다고 말하면 병원가 란말이 참 차갑게 와닿아.. 이럴거면 우리 그냥 오빠동생할걸... .... 오빠가 나보다 나이가 많지만 그거로 납득하기엔 난 아직 너무 생각이 어린걸까.. 오빠 있지.. 혼자하는듯한 연애가 얼마나 비참한건지.. 지금 세삼 처음 깨달아.. 어른들이 왜 너가 좋아서 매달리는 연애하지말고 널 좋아하는 남잘 만나라는건지 이제야 알거같아... .. 좋아한다는 말에 설렜는데 ... 지금은 아파.. 오빠 우린 ... 끝인걸까? 이대로 오빠에게 이별을 고해야되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9년 전
힘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aramge 힘이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9년 전
흠... 어렵네요.. 남자가 마음이 식은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aramge 음.. 모르겠어요 ... 식은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9년 전
참.. 제가뭐 이래라 저래라 할 입장은 아니다만... 저같은경우는 관계가 틀어지면 저한테 먼저 문제점을 찾아 보거든요.. 왜냐면 상대방은 내맘대로 안되지만 스스로는 맘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남여 관계에서 글쓴이 님과 같은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제 친구도 비슷한 느낌으로 헤어졌고 저도 비슷한 경험으로 한때 힘들었거든요.. 글쓴이님이 너무 남자친구한테 의존하지는 않으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ude
· 9년 전
충분한 대화를 하세요. 너무 외로워 외로워만 하다보면 상대가 지치게 돼요. 각자의 스타일이 있잖아요~ 대화를 하면서 서로 조율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aramge 너무의존했지만 지금은 안하려구하고있어요.. 남자친구가 너무 힘든걸 아니깐.. 그런데도 너무 의존했나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reude 요즘 대화를 하려하질않아요.. 그래서 혼자 연애하고 그런느낌이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9년 전
이거 진짜 양쪽 모두 힘든경우인데.... 무슨 느낌인진 알겠는데.... 진짜 어렵네요.. 계속 의존하다보면 서로 지치게 될꺼에요.. 뭔가 다른 생산적인 활동? 아니면 취미? 이런걸로 빈자리를 조금 채워보면 서로 좋아지지 않을까요?? 서로 바쁘게 지네다보면 그런부분이 조금 해결되지는 않을까 하는.. 주제 넘는 조언입니당....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aramge 남자친구랑 단거리는 아니다보니 더 그런게없지않아있던거같애요.. 나이차이도 좀있다보니 더..ㅎㅎ 그런데 이사람은 절좋아하는걸까 의문이들다보니 놔줘야겠단생각이 커지구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