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한번도 설렌적이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npfr2469
·9년 전
사귄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한번도 설렌적이없어요.. 좋아한다는 생각도 해본적이없구요 맨날맨날 사랑한다는말을듣고 손도잡고 뽀뽀도하는데 감흥이없네요 그냥 너무너무 착하고 나한테 잘해주는 친구한명 생긴기분 시간이지나면 언젠가는 진심으로 좋아하게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ahee
· 9년 전
아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lll
· 9년 전
저도 저 좋다니까 그냥 만나서 거의 50일까진 님과 똑같은 마음 이었어요. 그냥 가끔씩 뽀뽀도 하고 사랑한다는 말도 해주는 친구가 생긴 기분이었어요. 그런데 매일 매일 만나다 보니까 어느새 내가 먼저 사랑한다고 말하기도 하고 못보는날이 길어지면 서운하고, 보고싶고 그렇더라구요. 님의 연애에도 곧 이런 몽글몽글한 감정들이 찾아올꺼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0101alal
· 9년 전
아니요 그 상태로 계속 사귄다해도 서로 상처만 줄거예요 확실한 내 마음을 모르고 시작하는건 진짜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