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외모도 유머도 성격도 안 되면 센스라도 있던가.
능력이 안되면 미래를 위한 열정과 자존감이라도 있던가.
차가 없으면 데이트 코스 가는 길이라도 알아두던가, 싸고 맛있는 집을 알아 두던가. 교통 상황이 불편하면 가는 동안 재미있게 얘기라도 하던가. 암말도없이 하루를 버린기분이다.
외모도 경제적인 능력도 안되고 저런 노력조차도 할 시간이 없다면 ...제발... 그냥 비슷한 사람 찾아 가라 나한테 오지 말고. 난 그보다 더 내 자신을 가꾸고 더 나은 사람으로 발전 하려고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짐짝처럼 네자신을 나에게 무작정 떠맡기는 사람은 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