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학교생활이 끝나길 기도하고있어요 너무 괴로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 학교생활이 끝나길 기도하고있어요 너무 괴로워요 제가 지금 어떻게해야될지도 모르겠어요 분명 선택할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그 선택이 너무나 어렵고, 그선택을 따른다고해도 내가 행복해질것같은 곳을 찾기가어려워요 친구는 개개인마다 많은데 무리지어다니지않고 혼자다녀요 하필 자유학기인데... 마음이 갈팡질팡하고 제가할일은 제대로못하고 몸만 점점 아파져요 감기는 악화되고 이유없는멍에, 머리는 하루에 한번정도 아프고 잠만와요 지금 제가 어떤 상황인지 알수가 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