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인데의사목표이고 수학은수(상)한번했고 과학은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검정고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중1인데의사목표이고 수학은수(상)한번했고 과학은중2까지했는데 의사는수시가힘들다고해서.... 검정고시보고수능준비하는게좋을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jung
· 9년 전
지금 중1아닌가요..? 그걱정은 고등학생때 해도 늦지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제가학교에서사람들이랑친하게못지내서..그런거도있고 "의사는정시준비하는게더나아"라고들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