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단력있게살고싶다 우유부단한거 하나도좋은게없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vid
·9년 전
결단력있게살고싶다 우유부단한거 하나도좋은게없다 왜이렇게 미련을남기지 정이왜이렇게많은지 필요없는사람한테 왜 신경을쓰는지 하 미련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2
· 9년 전
저두 그래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id (글쓴이)
· 9년 전
사람들이 왜 관계정리하는지 알것같네요 예전엔 무정하다고생각했는데 지금은 그기분도 알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oth0207
· 9년 전
우유부단하다는 성격이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아요. 전 오히려 작성자님의 성격이 부러운걸요? 늘 정 없다고 핀잔을 들었거든요. 오지랖이 너무 없어서 공감해야 할 부분에서 공감하지 못해서 상처를 주기도 하고, 독립적인 성격이라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기도 해요. 성격에는 각각 장단점이 있어요. 정이 많음을 다정하다로 인식하시고 그런 따스함을 키워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id (글쓴이)
· 9년 전
@thoth0207 그렇게 생각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