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다니는 친구가 2명있는데요, 원래는 항상 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ean050818
·9년 전
같이 다니는 친구가 2명있는데요, 원래는 항상 같이 다녔는데 요즘엔 같이 다니지 않아요 요즘에 그친구들은 저를 친구로 여기지 않고, 자기들이 힘들거나 짜증날 때 화풀이 대상이거나 코미디언 생각하는것 것 같네요 3달 전쯤 부터 그랬는데, 제일 컸던사건이였던건 집에 놀러온다고 하고 자신들끼리 집에 먼저 가있고, 저는 버려두고 가거나 저희반에 장애인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가 저를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힘도 센데 막 잡아끌때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많이 심하지만 않으면 받아주거든요 그런데 그 친구들은 그게 싫은지 도서관 앞에서 잡아당기니까 저와 그 장애인 친구를 두고 교실로 먼저 뛰어갔어요 저는 그친구가 힘이 워낙 세니까 안간힘을 쓰면서 따라가다가 넘어졌어요 그때가 시작이였어요 같이 안다니던게...... 마지막으로 막말 제가 소심해서 애들이 뭐라고 해도 거의 다 받아줬어요 그런 이미지 때문에 친구들 모두가 저를 만만하게 봐요 그런데 친구에게도 '예의'라는 선이 있지 막하면 그게 사이를 나쁘게 하는건데 그친구들은 제 마음을 헤아리지 않는지 자신들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한친구가 풀어보자고 점심시간에 풀었다고 합시고 이제 다시잘지내자 이런식으로 그냥 넘겨버렸어요 그래서 한 일주일 다니다가 다시 안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서로 제대로 풀리지 않은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