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원서 접수날입니다..떨려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제 곧 원서 접수날입니다..떨려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0300
· 9년 전
힘내라 힘!!! 아자아자 화이팅!!!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blamp
· 9년 전
힘내요 고3!! 다 붙을거예요 이제까지 잘 해왔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