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때는 주변애들보며 참 많은게 부러웠어요 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nity
·9년 전
나 어릴때는 주변애들보며 참 많은게 부러웠어요 누구나 누릴 평범한 가정이 있다는게. 저는 그렇질 못했거든요. 그런데 크다보니까, 저만 이런건 아니더라구요. 정말 어릴때 그랬었던거라 불행중 다행이겠거니 싶기도 해요. 나이먹으면 어릴때보다 중요한 일 많아지는데 그럴때 힘든일 생기면 더더욱 힘들거 아니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