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한국장학재단..이중수혜라니 이게 무슨말이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한국장학재단..이중수혜라니 이게 무슨말이오.. 죽어라해서 휴학없이 편입했는데 이전학교에서 장학금감면을 취소를 안해둬서 중복지원이라니ㅋㅋ자퇴할 때 장학금 포기각서까지 쓰고왔는데..일처리 똑바로 합시다.. 생활비로 받는 스트레스도 짜증나 죽겠는데 왜 돈없는 거지학생 걱정거리만 늘려주는건가요.. 이러다 학교장학금도 그들의 실수로 짤될까봐 불안해죽겠네요. 시험기간 이주일 하루 두세시간씩자며 죽어라 공부해서 과탑했더니 똥을 주는구만.. 이번 학기 또 죽어라해서 전액면제라 다행이었지만 만약 그 장학금 못받았으면..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토익에 자격증 시험에 정신없어 죽겠고 돈이라도 적당히 있어서 맘편히 살고 싶다ㅠ 언제까지 노오력 해야하는지 한숨밖에안나오네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1
· 9년 전
일 잘 풀리길 바래요ㅠㅠㅠ 진짜 열심히하시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