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성격이 늘 맘에둬요. 특히 안좋은것들을요.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 성격이 늘 맘에둬요. 특히 안좋은것들을요. 그걸 떨쳐보내지못하구 계속 하루종일 길면일주일 한달 늘 우울에 ***어서 일상생활에 큰지장을줄만큼이요. 길가다가 쟤 왜저러고다녀?표정봐 얘기들을정도로요. 타인이 생각없이하는막말도 상처로남고 나를위해 하는쓴소리도 고치는걸떠나서 계속 맘에담아둬요 나는 역시 이런 년이구나...하면서요 그걸 계속생각을하고 생각의생각을꼬리를물고 저 깊은 심해바다로 빠지고 속앓이하면서 하루하루보내요. 딴거해서그순간만큼은 잊다가도 또 혼자아무것도안하게될때 화장실에서 볼일보거나 티비보거나 자기전 멍때리게되면서 나쁘게들었던게 자연스레 떠올라요 되게피곤한성격이라는소리를 내가내자신한테말하는것보다 사람들에게 많이들어요 한귀로흘리고 빨리털어버리는방법이있잖아요? 노력해도 안되요. 첨엔 어 조금 할수있겠다 싶으면 막말 폭언 쓴소리 누적되면 다시 무너져요 방법없을까요? 나만의 방법이나 그런거요 팁좀얻고싶을지경이네요 이러다 나라는 자체가 무너져사라지게될거같아요.. 나에게안좋은소리 걸러낼줄모르고 단 한방울이라도 흘리게안놔두고 스펀지처럼 모조리다 흡수해버리는 나. 어떡해하면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eal24
· 9년 전
예민한게 성격이예요. 저도 그래서 남들한테 쓴소리들으면 화나고 억울해요. 그래서 더 이악물고 고치려고 노력해요. 고치기 싫거나 어려우면 '안고쳐도 이렇게 잘산다' 라는걸 보여주려고 내가 잘할수있는 일을 더 열심히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973a03cd6bbbe727342 감사해요ㅠ 같이 해쳐나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ppeal24 오오 쓴소리들을때 더 이악물고 고치려고하는 그 태도 되게 멋지시네요!!난왜그런생각못했죠ㅎㅠ 맞아요 고치기싫거나 어려우면 안고쳐도 이렇게잘산다라고생각하고 잘할수있는일을 찾는방법도 있네요!!정말 감사해요!! 근데 타인의 폭언이나 막말은 어떻게하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eal24
· 9년 전
폭언이나 막말이라면 도움도안되는 기분나쁜 터무니없는 말 말씀하시는건가요? 제가 그런 말을 듣는다면 성격상 같이 맞받아 칠 것 같은데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무시가 답이긴 한것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ppeal24 정말 시원시원한답변에 많이깨닫네요 나는 이런 쉬운걸 못할까요. 받아쳐도 막무가내로 더 버럭하며 하는사람들이있어서... 또성격도성격인지라 힘드네요 아무튼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너무 마음에 쓰이고 그렇시면 일기장 같은데에 한번씩 써보세요 맘에 뒀던 모든안좋은감정들을 일기장에 쏟아붇는다고 생각하시고 제 주위에도 예민한 친구가 한명 있는데 자기는 하루에 한번씩 일기장에 맘에 둿던 감정들을 거기다가 너어놓고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건 '내 착각이야 내 맘속의 안좋은 감정은 일기장에 넣놓고 왓는걸'이라면서 생각한다고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onfuse 아 그렇군요ㅠ 그런방법이있군요ㅠ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도움이 되셨다면 언제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