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싫어서 너랑 떨어지고 싶어 이유는 얘기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rttu
·9년 전
네가 싫어서 너랑 떨어지고 싶어 이유는 얘기하고 싶지 않고 그걸 얘기하는게 중요하지도 않아 너는 이제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 아니니까 그럼에도 굳이 싫어한다고 떨어지고 싶다고 대놓고 얘기하는 이유는 너를 싫어하기 때문에. 네가 상처 받았으면 해서. 너를 싫어하니까. 내가 너를 싫어하는 걸 알아줬으면 해서. 끝내 왜냐고 묻는다면 이제까지 삼켜왔던걸 더 아프게 퍼붓게 되는 것도 좋고. 근데 솔직히 말해서 왜인지 알고 있잖아. 너는 너를 싫어하니까, 너는 내가 너한테 실***거라 생각하고 있었으니까. 그렇지 ? 항상 해왔던 것처럼 퍼붓고 쉽게 안녕하는 습관이 넘치려드는데 그러고나서 후회할 걸 아니까 그렇게 말하지 않으려고 거리를 벌리면서 애쓰고 있어 너랑 말하지 않는 이 시간이 그나마 좋아 근데 왜 애쓰고 있을까 편해지는 건 좋은건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day5678
· 8년 전
저랑 좀 비슷하네요 좀 싫어하는 친구가 있는 데...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