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학년때 제 친구와 함께 따를 당한적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everbts
·9년 전
저는 3학년때 제 친구와 함께 따를 당한적이 있었는데,따를 시킨 친구와는 결국 이별을 마주했습니다.그 친구를 보면 안 좋으 추억 기억이 나는데 그 친구만 보면 마음이 불안해요. 이 일이 마음의 상처로 깊게 남으면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방법을 찾아주실 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요.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oung09
· 9년 전
저도 그런경험 당했습니다.....같은상황이기도 하죠.....우리 지금 기억잊고..앞으로 남은인생 열심히 살아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verbts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