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둘 다 서로를 좋아해서 사귀게 되었는데 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분명 둘 다 서로를 좋아해서 사귀게 되었는데 왜 나 혼자 좋아하는 것 같지... 못 만나는 이유를 이해하고는 있는데 그 사람은 날 만나고 싶은 마음이 없는걸까..? 하는 생각이 자꾸만 든다. 욕심 내지 말아야지. 이해 해야지. 부담 주지 말아야지. 생각은 하는데도, 왜 그 사람 마음 속엔 내가 없는 것 같지.. 다른 사람들이 '난 뒷전인 것 같다' 하던 게 이런 느낌이었을까? 하루종일 보고 싶은 게 아니고, 잠깐만이라도 봤으면 하는 건데.. 우리 연애 초잖아요... 한 달 가량 못 보는 거, 나만 속상한 거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ude
· 9년 전
걱정 말아요~ 바쁘면 그럴 수 있어요. 제 친구는 장거리 연애라 한달에 한번 봤어도 결혼하고 잘 살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mho
· 9년 전
저도 장거리라 지금 5달째 못 보고있어요.. 물론 애인을 믿지만 불안한건 어쩔수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