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까 자버릴까 한참을 자고나면 괜찮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kssud059
·9년 전
잘까 자버릴까 한참을 자고나면 괜찮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sssjjj
· 9년 전
잠이최고.. 혹시 힘들어요? 스트레스받는다고 술먹고 폭식하고 담배피우거나 평소보다 격하게 운동하다가 다칠바에는 심신을 안정***는게 좋은것같아요. 자고일어나면 일에 집중하기도 편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b
· 9년 전
네 자면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sud059 (글쓴이)
· 9년 전
@kkksssjjj 2시간 넘게 걷다가 집에 들어와서 기절하듯이 잤어요